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1.페어리테일(애니+만화)

2.페어리테일 제로(애니)

3.어과초(어떤 과학의 초전자포,애니)

음 3가지라...

허전하다

그나저나 전 역시 페테 덕인가봅니다

하.하.하.하

Posted by 시유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끄음...아슬아슬하다...

댓글 비공개(면 좋겠습니다 공개도 되지만 역시 타인에게 자기 이메일을

노출시키는 행위는 하면 안되겠죠?^^;;)

아무튼 티스토리 가입하고  싶으신 이유랑 이메일 적어주세요!!

참고로 이메일 똑같은거 2개 쓰는거..그런일은 하시지 말아주세

부계쓰는것도 안됩니다

그렇게 하면 정작 받고 싶으신 분들께서 못받습니다!!

(여담으로 초대한 사람 블로그 링크 제 블로그 관리에 다 뜹니다)

저번에 동일 이메일 쓰신 분이 계시기에

----------------------------------------------------------------------

여기부턴 잡담입니다

크흐...열심히 한다고는 했는데...

8장...

하하하하하하하하

음...선착 8분입니다!!

여담으로 제 블로그는 덕질블로그입니다..

자작우타우 중점입니다!!

잠시만 별로 활동 많이 안한거 같은데 은근 많이 들어왔네요

그나저나 내일 못 들어올 확률이 높으니 되도록 오늘 해주세요!!

+죄송합니다..

뒤에 두분 정말 죄송해요...!!

(흑 좀만 열심히 활동했음 10장인데..ㅠㅠ)

그리고 앞에분들도 죄송합니다.ㅠㅠ

아 할일 하고 보니까 시간이 벌써 이렇게 됬네요..하아..

쨋든 댓 달아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Posted by 시유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6.01.31 15: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 2016.01.31 16: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3. 2016.01.31 16:2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4. 2016.01.31 16: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5. 2016.01.31 17: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6. 2016.01.31 17: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7. 2016.01.31 17: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8. 2016.01.31 19: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9. 2016.01.31 19: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0. 2016.01.31 19: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1. 2016.01.31 20: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2. 2016.01.31 20: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작자가 무슨일이 생겨서

잠수 탈수가 있습니다

(결론은 잠수 탈 수도 있고 안탈 수도 있고<<퍽그게뭔데)

그럼 이상 시유니였습니다...!!

Posted by 시유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하하하하핳

프레임이 7000개가량 되다보니...

인코딩하기 귀찮아서 반디캠으로 뽑았습니다

화질이 드럽군요..ㅠㅠ

전체화면 하고 찍으면 은근 괜찮은데

하하핳하

오늘따라 렉이 많이 걸리네요..ㅠㅠ

아무튼 모션은 저번에 배포했던 네코미미 스위치 모션입니다!!

카메라는 안썼어요

스테이지도 안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하하하)

 

그럼 댓 부탁드려요!!

p.s)mmd영상 귀차니즘땜시 뭔가 만들 기분이 안나네요(ㅋㅋ퍽퍽)

아무튼 고퀄 영상은 여러분께 기대하겠습니다!!!

Posted by 시유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DorothyOZ 2016.09.25 17: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네코미미 스위치 영상은 언제 보더라도 참 이쁩니다.

하핫

피엠디에디터 오랜만에 만져보네요ㅎ

시니카님께서 다신 댓보니까 갑자기 의욕이 나더군요

(흥엉ㅇ엉워낙 조회수가 낮아서 안할려구했었음..ㅠ)

네루모델 개조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색파일만 개조했다는 사☆실

이번에는 유니뺨에 별 넣어봤습니다ㅋㅋ

(그릴때 힘들었습니다...허허)

아이고 곱구나 고와

시유도 같이 하려다가...

하하하하...

이놈의 귀차니즘 어떻게하죠

그럼 이미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로 팬던트의 딸기모양은 서☆비★스)

후후...

이거 보다보면 귀엽습니다...

자아 유니야 이리온...

하하..그리고 용량테러입니다 이거

rar압축이라 별로안나가지만

푸시면 고★냥 70mb가까이나갑니닼ㅋㅋㅋㅋ

일단 그걸 감안해주시고 가져가주시죠...

참고로 이거 분할입니다

 

Cute Uni.part1.rar

 

Cute Uni.part2.rar

egg로 7개분할보다는 나을듯싶어서...헤헷

그럼 댓 부탁드려요!!!!

 

 


 

Posted by 시유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ekthfthfthf 2016.02.20 20: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으아아아!!!! 으아아!!! 감사합니다!! ㅠㅠ

  2. Yoko 2016.03.02 22: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ㅇ..유니 가져 갈게요 ㅜㅜ 이게 있네요 ㄷㄷ

  3. 아리알 2016.03.31 20: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분할이 뭔지 몰라서 시유꺼나 가져가용..ㅠㅠㅠ 너무너무 감사해요!!!

  4. ModelFreeze 2016.04.01 16: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모델이쁘네요!!! 마침 모델 부족했는데 다행이네요ㅠㅠ
    감사합니다!!

  5. DorothyOZ 2016.09.25 17: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네루 무한 사랑♡

1.리제 V1 데모+노래

2.리제 V2 데모+노래

 

위에꺼 들으시다 귀 날아가셔도...

이미...

경고를...

 

했으므로...

책임은 안집니다☆

(도주)

Posted by 시유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요즘 갑자기 무슨 사연이 생겨서...잠수탑니다

죄송합니다...

하핫 그 다음날부터 제한이 풀려서말이죠

내친김에 리제 V4까지 쭉쭉나갔습니다

나여기 살아있소

Posted by 시유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동동히야 2016.01.13 20: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블로그 볼려 왔더니 왜 잠수이신가요 ㅠㅠ

  2. 동동히야 2016.01.13 21: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사이 무슨일이셨나요?

 음원이랑 데모곡 먼저합니다~!!

 

 

Rise Eri light.zip

 

 

네 자음부설정이 뷁어만 되있어요

로마자는 거어어어업나 늘어집니다...ㅠㅠ

데모곡은 구미의 EAT ME입니다~!!

그리고 윳은 아래입니다

.

.

.

가라오케도 같이 들어있어요

 

Gumi eatme ust.zip

 

음 이건 V4녹음하다가 성능망해서...

그냥 라이트버전 간겁니다

어팬드아니에요~!!

아그리고 이미지변경은...블로거의 기차니즘땜시 없습니다

하하하하

그럼 잘 써주세요~!!

Posted by 시유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로마자 지원 안되시는 분들 있으시죠?

그런 분들을 위한 플러그인을 찾았습니다!!

네 사실 리제도 로마자는 원설이 되어있지않아 자음부가 늘어지므로 요녀석이 은근 큰

도움이 되더군요!!

 

romakanaswitch.zip

위에 파일을 받으신후

 

 

압축푸신후 우타우의 plugins폴더에 통째로 넣어주세요

 

그리고이제 쓰는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전 marieluise윳을 불러왔습니다

일단 컨트롤+A로 모두선택해주세요

 

 

 

 

보이시는지모르겠지만...네 로마자입니다

자 이제

1.상단의 tool누르시고

2.plugin들어가시고

3.romakanaswitch를누르시면됩니다!!

 

요렇게 누르시면

 

 

자 이런작은창이 뜹니다

기다립시다 별로 안걸려요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면...

 

 

 

.

.

.

.

.

 

요로코롬 보배롭고보배롭고보배롭고보배로운!!!!!!!!

히라가나윳이완성됩니다...

아 그리고 역으로 히라가나를 로마자로 바꿀수도있습니다

으어 참으로 편리하죠?

아무쪼록 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상 시유니였습니다~!!

댓 부탁드려요!!!!!!!!!!!!!

 

 

 

 

 

 

Posted by 시유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CDIA 2016.08.15 00: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타우 시작하려는 사람인데, 음원 파일명 뷁어때문에 막 뷁어번역기 돌려서 하고 막 그랬는뎈ㅋㅋㅋㅋ 응앍 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이제부터 편하게 작업하겠네요! 정말 감사합니당 ㅎ.ㅎ 다운이여!

이 카테고리 엄청 오랜만이네용~

아 아무튼 이번에는 pmd editor 1.3.8버전을 가져왔답니다~

이건 좀 인터페이스 어렵더군요

블로거는 야매로 익혔습니다(자랑이냐)

이건 강좌썼다간 잘못된 지식이 퍼질거같은ㄷ...

블로거는 본리깅이고 뭐고 신경안쓰고 다 삭☆제하거든요...(진짜루)

아무튼 zip파일 나갑니다!!

 

pmd editer v.1.3.8.zip

참고로 안에 있는 박스두개(?)다 깔아주셔야합니다!!

한글지원 안되요..

그럼 즐겁게 사용하시길 바라며!

시유니였습니다:)

Posted by 시유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DorothyOZ 2016.09.25 17: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만들기가 참 어려운것 같았어요 ;;